지난 5월 31일(주일) 저녁, 새로남교회 본당에서 "새로남기독학교와 함께하는 저녁예배"가 드려졌습니다.
새로남기독학교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성도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고등 찬양팀과 초등 콰이어의 찬양으로 예배가 시작되었고,
초등 5학년 신의진 학생과 6학년 권하경 학생의 학교사랑 스피치, 고등 홍지승 학생의 간증을 통해 그동안 받은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등 앙상블팀의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연주, 샤론합창단의 찬양, 중등 금관앙상블의 연주, 고등 치어리딩 공연이 특별순서로 이어졌습니다.
말씀은 담임목사님께서 디모데후서 3장 12-15절을 본문으로 "디모데를 세우라!"는 제목으로 전해주셨습니다.
이어 전 교직원의 특송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가 울려 퍼졌으며,
조성희 교장선생님께서 학교를 지켜주신 하나님과 기도로 함께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새로남기독학교가 믿음 안에서 더욱 자라가길 소망합니다.


































-
155.3KB 4
-
343.5KB 4
-
227.8KB 3
-
269.4KB 4
-
340.6KB 3
-
249.2KB 3
-
208.9KB 4
-
247.1KB 4
-
230.0KB 5
-
219.9KB 4
-
167.2KB 3
-
156.6KB 3
-
172.6KB 4
-
295.7KB 4
-
351.0KB 6
-
299.9KB 5
-
160.6KB 4
-
303.7KB 4
-
313.0KB 4
-
301.3KB 4
-
258.0KB 4
-
257.7KB 4
-
293.9KB 6
-
184.3KB 4
-
262.1KB 5
-
326.8KB 4
-
274.7KB 3
-
264.7KB 5
-
160.0KB 4
-
244.5KB 3
-
332.5KB 7
-
351.0KB 7
-
414.4KB 4
-
395.0KB 4
- 댓글 0
중학교 중학교 2026 SCS Happy Marathon
- 318
- 202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