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난 5월 31일(주일) 저녁, 새로남교회 본당에서 "새로남기독학교와 함께하는 저녁예배"가 드려졌습니다.

새로남기독학교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성도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고등 찬양팀과 초등 콰이어의 찬양으로 예배가 시작되었고,

초등 5학년 신의진 학생과 6학년 권하경 학생의 학교사랑 스피치, 고등 홍지승 학생의 간증을 통해 그동안 받은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등 앙상블팀의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연주, 샤론합창단의 찬양, 중등 금관앙상블의 연주, 고등 치어리딩 공연이 특별순서로 이어졌습니다.

말씀은 담임목사님께서 디모데후서 3장 12-15절을 본문으로 "디모데를 세우라!"는 제목으로 전해주셨습니다.

이어 전 교직원의 특송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가 울려 퍼졌으며,

조성희 교장선생님께서 학교를 지켜주신 하나님과 기도로 함께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새로남기독학교가 믿음 안에서 더욱 자라가길 소망합니다.

 

 

DSC_7967.jpg

 

 

 

 

DSC_8105.jpg

 

 

DSC_8115.jpg

 

 

 

DSC_8119.jpg

 

 

DSC_8182.jpg

 

 

 

DSC_8205.jpg

 

DSC_8224.jpg

 

 

DSC_8206.jpg

 

 

 

DSC_8209.jpg

 

 

DSC_8212.jpg

 

 

 

DSC_8233.jpg

 

 

DSC_8245.jpg

 

 

 

DSC_8263.jpg

 

 

DSC_8267.jpg

 

 

 

DSC_8295.jpg

 

 

DSC_8301.jpg

 

 

 

DSC_8308.jpg

 

 

DSC_8370.jpg

 

 

 

DSC_8404.jpg

 

 

DSC_8479.jpg

 

 

 

DSC_8482.jpg

 

 

DSC_8512.jpg

 

 

 

DSC_8536.jpg

 

 

DSC_8658.jpg

 

 

 

DSC_8778.jpg

 

 

DSC_8788.jpg

 

 

 

DSC_8797.jpg

 

 

DSC_8800.jpg

 

 

 

DSC_8816.jpg

 

 

DSC_8823.jpg

 

 

 

DSC_8855.jpg

 

 

DSC_8862-edited.jpg

 

 

 

DSC_8873-edited.jpg

 

 

DSC_8885-edited.jpg

 

 

 

  • 댓글 0